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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n 그래프


Sin 그래프는 1, -1 을 반복 한다. 이를 이용하여 반복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다.



반복 움직임 코드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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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using UniRx;
using UniRx.Triggers;
 
public class Test : MonoBehaviour {
    [Header("속도, 길이")]
 
    [SerializeField] [Range(0f,10f)] private float speed = 1f;
    [SerializeField] [Range(0f,10f)]  private float length = 1f;
 
    private float runningTime = 0f;
    private float yPos = 0f;
 
     // Use this for initialization
    void Start() {
 
        this.UpdateAsObservable()
            .Subscribe(_ =>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unningTime += Time.deltaTime * speed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yPos = Mathf.Sin(runningTime) * length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Debug.Log(yPos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this.transform.position = new Vector2(0,yPos);
            });
    }
}
 
cs


실행 결과

 

인스펙터 창의 length, speed를 조정해 거리, 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.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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