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 [ExecuteInEditMode]
public sealed class Font : MonoBehaviour
{
 
    [SerializeField]
    private string SortingLayerName = "Default";
 
    [SerializeField]
    private int SortingOrder = 0;
 
    public void OnVali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apply();
    }
 
    public void OnEnabl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apply();
    }
 
    private void apply()
    {
        var meshRenderer = gameObject.GetComponent<MeshRenderer>();
        meshRenderer.sortingLayerName = SortingLayerName;
        meshRenderer.sortingOrder = SortingOrder;
    }
}
cs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12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글 보관함